스팀게임 하우스플리퍼 해보셨나요? 취향을 타는 장르이긴 하지만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나름 중독성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지요.

이런 단순한 게임이 무슨 재미가 있나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니즈가 달라서 그렇습니다. 밖에서 일하느라 사람들하고 부대끼다가 집에 들어오면 이런 게임이 오히려 매력이 있어요.

사람없는 조용한 집에서 혼자 일하고 싶은 자의 욕구 충족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음악이나 팟캐스트 들으면서 아~무 생각없이 하시길 권합니다. ^^;;

앞으로 차차 간단한 공략 몇가지를 순서대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북마크해 주세요.

공략 중 하나는 게이머 나름의 작업 루틴 짜기입니다. 


[추천글] 하우스플리퍼 게임팁 모음

■ 작업 루틴을 짜보자
무슨 일을 하건 일정 순서를 짜놓고 그대로 반복적으로 움직이면 시간도 훨씬 짧게 걸리고 생산성이 올라가기 마련이죠.

게임에서 지정해 주는 일 순서를 무시하고, 내가 편한 순서대로 일을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트릭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빨리 모아도 별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게임이긴 하지만... 성과 지향적 게이머라면 이런 방법으로 게임을 쭉쭉 진행해 나갈 수 있죠.

예를 들어 이런 순서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 치우기 - 쓸모없는 물건 버리거나 팔기 - 집 대청소 - 시설공사 - 벽공사 - 가구배치

유튜브에서 내가 보는 동영상,구독정보를 아무나 보고 있다면?

제 의견을 하우스 플리퍼 제작진이 볼 일은 없겠지만, 이런 심플한 게임을 볼 때 꼭 제안하고 싶은 사항이 있어요.

바로 스탠리 패러블 게임처럼 특이한 스크립트와 성우의 힘을 빌리는 것이죠. ^-^

성우의 명연기가 단순해 보이는 게임에 독특한 색깔을 입혀주는 역할을 할 수 있으니까요.

성우가 열일하는 또 다른 게임으로는 파이어워치가 있습니다. ^^

꿀잼게임 파이어워치 - 산불감시원의 생활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테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