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앞서 생존 공포게임 디 이블 위딘 1(The Evil Within) 소개글을 올렸는데요. 후속작 디 이블 위딘 2의 줄거리도 궁금해서 해외 웹에 들어가서 알아봤습니다. 앞부분 일부 소개해 볼게요.

게임을 직접 하거나 게임플레이를 감상할 계획이신 분들에게는 약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이 글의 링크 공유는 환영하나 복사는 금지합니다.

■ 게임 줄거리
크림슨 시 경찰서 소속 형사 세바스티안이, 대량 살인사건이 발생했던 비콘 정신병원을 수색하며 벌어진 일을 겪은지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세바스티안은 뫼비우스(MOBIUS)라는 비밀조직의 미스테리를 파헤치기 위해 형사 직책을 내려놓은 상태.

그는 여전히 비콘 정신병원 사건의 후유증을 겪고 있고, 아내 미라의 실종, 집  화재로 인한 딸 릴리의 죽음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세바스티안이 어떤 술집에서 비탄에 잠겨 있을 때, 줄리 키드먼이라는 뫼비우스 조직 요원이 나타나 뜻밖의 사실을 알려준다.

바로 세바스티안의 딸 릴리는 죽지 않고 살아있으며, 뫼비우스 조직이 딸이 죽은 것으로 위장했다는 것.

뫼비우스 측은 릴리를 구하려면 아버지인 세바스티안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한다.

세바스티안은 뫼비우스 조직이 운영하는 비밀 시설에 강제로 끌려가게 된다.

알고보니 뫼비우스는 릴리를 유니언이라는 마을을 시뮬레이트하기 위한 스템(STEM)이라는 시스템의 핵심 동력원으로 투입했는데,

유니언 마을 내부에 있는 릴리와 요원들과의 연락이 끊기면서, 이 세계에 대한 통제권을 완전히 잃어버렸다는 것이다.

세바스티안은 과연 혼란스러워진 세계에서 딸을 구출할 수 있을까.

■ 게임 특징
3인칭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 베세스다 게임웍스 유통.

2017년 10월 전세계에 출시되었으며, 출시 플랫폼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게임 리뷰어들에게 전반적으로 호평받았고, 전작보다 우수하다는 평이 많다고 한다.


대도서관 방송에서 디 이블 위딘 2(The Evil Within 2) 게임플레이를 보다가, 1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해외 웹에서 한번 읽어봤답니다.
^-^

기괴하고 고어한 장면들도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공포 게임 좋아하는 성인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작품 같네요.

※ 이 글의 링크 공유는 환영하나 복사는 금지합니다.

■ 게임 줄거리
크림슨 시티 경찰 소속 형사 세바스티안 카스텔라노는 동료 형사 조셉 등과 함께 비콘 정신병원에서 발생한 대량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

갑자기 고음의 소리를 듣게 되고, 그와 그의 동료들은 이상한 세계로 빨려들어가게 된다.

그 후 세바스티안 형사는 동료들로부터 멀어지게 되고, 전기톱을 든 괴물같은 존재에게 쫓기게 된다.


다행히 그는 다시 동료들과 합류하게 되고, 앰뷸런스를 타고 탈출하려는데,

크림슨 시에 대형지진이 일어나는 바람에 도시는 엉망이 되고, 앰뷸런스는 전복해 버리고 마는데...



■ 게임 특징
3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 탱고 게임웍스에서 개발, 베세스다 소프트웍스에서 유통.

일본에서는 싸이코브레이크(PsychoBreak)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 작품이다.

레지던트이블 시리즈의 크리에이터인 신지 미카미가 감독을 맡았다.

2014년 10월 전세계에 출시되었으며, 출시 플랫폼은 플레이스테이션 3, 4, 엑스박스 원과 360,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2017년 유통사는 E3에서 후속작 이블 위딘2 예고편을 선보였고, 같은 해 10월 13일에 출시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