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돈스타브 오리지널+모든 DLC(거인의 군림, 난파선, 햄릿)만 할인행사할 때 구매하여 플레이하다가, 드디어 돈스타브 투게더를 사서 친구하고 게임을 해봤습니다.

돈스타브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항상 '뭘 사야 되나?' 하는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주관적인 의견이긴 하나 거기에 대한 답을 아는 거 모조리 다 털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돈스타브 오리지널 살까 투게더 살까?

돈스타브 오리지널은 싱글 게임입니다. 저는 원래 온라인 게임보다는 혼자 하는 게임을 주로 하는 성향이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바로 오리지널을 구매했는데요.

혼자 하는 게임은 재미없고, 친구나 온라인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이라면 당연히 돈스타브 투게더를 살 것을 추천합니다.


돈스타브 오리지널과 투게더의 차이점은?

하지만 막상 돈스타브 투게더를 사자니, 내가 놓치는 점은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지갑에 총알이 충분하다면 돈스타브 오리지널과 투게더 다! 사면 됩니다. 조금 돈이 모자라다면 할인행사를 노려봐도 되구요.

하지만 지금 당장 사고 싶은데 할인은 언제 할지 모르겠고... 두가지 다 사자니, 아직 제대로 플레이해 보지도 않았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이런 생각이신 분들께 오리지널과 투게더의 차이점 알려드립니다. 투게더는 아이스크림

돈스타브 오리지널은 기본편+DLC(선택사항, 추가금액 있음)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즈를 구매하시면 확장팩을 구매할 때마다 게임의 기능과 아이템 등이 늘어나지요? 돈스타브도 마찬가지입니다. DLC를 구매해야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의 기능과 배경, 설정 등이 늘어납니다. 그런만큼 모두 구매를 해준다면 무척 알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만 구매해도 재미는 있지만, DLC들이 화려하기에... 오리지널만 구매하는 것은...

전체 글을 읽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