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스타듀밸리 처음 시작했을 때 남자친구 겸 미래 남편으로 점찍은 것은 엘리엇이었어요. 어차피 노동과 생계 유지는 내가 하니까 넌 네가 하고 싶은 예술을 실컷 하렴! 내가 너의 스폰서가 되어주지 뭐. 이런 거였죠. ㅎㅎ

엘리엇의 기본 프로필 이미지가 너무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엘리엇은 남편으로서도 괜찮고 그래서 총 두번 결혼을 했습니다만 어차피 현실도 아니고 게임인데 일편단심이 굳이 필수는 아니지 싶어 이번에는 마을의 미남 중 한명인 금발머리의 샘을 선택했습니다.

목 차

  1. 샘 결혼공략, 아주 쉽다!
  2. 샘과의 로맨스, 특별한 이유
  3. 샘의 집에 몰래 들어가서 생긴 일

1. 샘 결혼 공략, 아주 쉽다!

일단 저는 항상 커피를 들고 다니면서 온 주민들에게 나눠주는데요.

왜냐하면 커피는 그닥 호불호가 갈리는 아이템도 아니고, 커피콩만 있으면 양조통에서 와인보다 훨씬 빠르게 만들어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샘 역시 게임을 진행하면서 커피를 나눠주면서 자주 대화를 하다보니,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어느새 많이 친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슬슬 연애 모드로 돌입해야겠다 싶으면 그때부터 선인장과 초코케이크를 갖고 다니면서 샘을 만날 때마다 주세요. 그러면 아주 쉽게 샘과의 결혼 공략을 할 수 있습니다.

 

2. 샘과의 로맨스, 특별한 이유

엘리엇과 비교해서 미안하지만 엘리엇은 좀 나이 많고 의젓한 남자친구 느낌이라 편안하지만 좀 노잼이었다면, 샘은 밴드 리더 겸 기타리스트이기도 하고 열정적인 느낌이 있어서 그런가 연애하면서 나오는 이벤트도 훨씬 재미가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생략했지만 어느 정도 친근하게 지내다보면 샘이 자신의 콘서트에 마을 사람들과 함께 초대를 하는데 다같이 버스를 타고 놀러가는 이 이벤트가 저는 상당히 들뜨고 재밌었습니다. 엘리엇과는 어디 타지 여행을 가지는 않았었으니까요.

 

3. 샘의 집에 몰래 들어가서 생긴 일

이번에 소개할 이벤트는 샘이 한밤중에 자신의 집에 몰래 초대하는 이벤트입니다.

도슨의 청춘일기 한 장면. 교외지역에 사는 두 청소년은 베프 사이로 자주 영화를 함께 보는 습관이 있다.

한창 십대 로맨스 영화와 드라마가 붐이었던 90년대~2000년대 미드 중에 도슨의 청춘일기라는 드라마가 있었는데 그 드라마를 보면 남주 도슨의 베프인 여주 조이(케이티 홈즈, 톰 크루즈의 아내였던 그 분 맞습니다)가 남주 만나러 갈 때 사다리를 타고 올라갑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조이

현관 따위는 필요 없다는 듯, 사다리가 아주 당당하게 설치되어 있어요. 보안 문제를 생각하면 참 말도 안되는 설정입니다만, 아마도 집끼리 멀리 떨어져있고, 교외지역이어서 그런 낭만도 즐길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곧 그 사다리는 조이가 아닌 도슨의 여자친구(미첼 윌리엄스, 마릴린 먼로 전기 영화 주인공)가 쓰게 되는 불상사가 있긴 했지만... 하, 이야기하다보니 드라마 다시 보고 싶네요. (먼 산 바라보기~) 

아무튼 그 드라마도 생각나고, 게임이긴 하지만 은근 설레더군요. ㅎㅎ 다행히 샘의 방은 1층이니 사다리 필요없이 창문만 넘어가면 되네요. ㅎㅎ

참고로 중요한 장면들만 골라내어 편집했기 때문에, 여기 안 나온 장면들도 일부 있습니다.

샘이 이런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스타듀밸리 샘 결혼 공략

해당 글은 이전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kidult114.blogspot.com/2023/06/20220209.html

 

스타듀밸리 샘과의 로맨스 결혼공략 엄청 쉬움 (리액션 있음) 20220209

스타듀밸리 처음 시작했을 때 남자친구 겸 미래 남편으로 점찍은 것은 엘리엇이었어요. 어차피 노동과 생계 유지는 내가 하니까 넌 네가 하고 싶은 예술을 실컷 하렴! 내가 너의 스폰서가 되어

kidult114.blogspot.com

스타듀밸리 요정장미의 마법! 꼭 키워봐야 하는 이유 (스압주의)

 

스타듀밸리 요정장미의 마법! 꼭 키워봐야 하는 이유 (스압주의)

오늘은 요정장미의 마법을 경험한 후기와 꼭 요정장미를 키워봐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요정장미는 가을에 상점에서 씨앗을 구매하여 12일간 키우면 되는 작물입니다! 스타듀밸리

kidult114.tistory.com

스타듀밸리 물고기 연못 만드는 방법과 세부사항 총정리

 

스타듀밸리 물고기 연못 만드는 방법과 세부사항 총정리

스타듀밸리 물고기 연못을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저는 또 새로운 업적을 쌓아서 제작법을 얻어야 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 재료를 가지고 로빈한테 가서 제작해달라

kidult114.tistory.com

스듀 마음 따뜻했던 장면 할아버지의 메시지 (feat. 리액션)

 

스듀 마음 따뜻했던 장면 할아버지의 메시지 (feat. 리액션)

스타듀밸리 시작하고 2년차에 할아버지의 메시지를 받고 뭔가 마음이 뭉클해서 캡쳐를 해 두었는데요. 메시지와 그 후 나온 결과를 다음에 또 보려고 여기에 갈무리해 둡니다.

kidult114.tistory.com

스듀 공략 7개의 스타드롭을 얻고 농장주의 저질 체력 극뽁!

 

스듀 공략 7개의 스타드롭을 얻고 농장주의 저질 체력 극뽁!

농장게임 스타듀밸리 초반에는 체력이 후달립니다. 농장 전체가 나무와 돌로 엉망인데 정리만 좀 해도 벌써 에너지 바에서 피가 나기 시작하거든요. =.= 물론 음식이나 음료를 섭

kidult114.tistory.com

728x90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