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키덜트114의 빨간 두건입니다. ^^

토이저러스같은 완구점이나 대형마트에 가면 귀여운 실바니안 인형 콜렉션 코너에서 구경하느라 한참 동안 서 있는 분들 계신가요?

저도 그래요. ^^

그래서 마음에 드는 실바니안 패밀리와 하우스들을 모아서 소개해 봅니다~

▲ 토끼, 다람쥐 등의 다양한 동물가족들이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요.

코알라 가족도 있다는 건 이번에 인터넷으로 구경하면서 처음 알았어요.

엄마, 아빠, 아이 둘. 너무 깜찍해요.
^___^

▲ 스타터 홈인데,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신 제품일 것 같아요.

2층에 있는 앤틱 스타일 공부방 책상이랑 의자 세트는 저도 갖고 있던 건데,

예전에 이사하면서 어디론가 사라져버려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ㅠ.ㅠ

제 책상 위에 두고 보던 거였거든요. 책상 위의 미니 책상. ^^

그때 재구매하려고 봤더니 품절이었다는... 언제 또 다시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이런 제품 사실 때는 원하는 구성품이 다 들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시는 게 좋아요. 없으면 따로 사야 하니까요.

▲ 굉장히 화려한 트리 하우스예요. 미끄럼틀도 있고, 그네도 있어요.

북적북적 귀여운 느낌의 유치원을 재현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어마어마하죠. ㅋㅋ 크리스마스 저택... 사진처럼 살림살이랑 동물 식구들 데려오려면 돈도 어마어마하게 들겠어요. ^^;;;

이미지 클릭→확대해서 한번 보세요.

아주 아기자기합니다. 가운데 발코니를 보면 딸기케익 먹고 있는 친구들도 있고, 겨울 담요 위에 앉아 놀고 있는 아기들도 있어요. 대박 귀엽죠. ㅋㅋ

실바니안 크리스마스집을 보니까 이번 크리스마스 때는 우리집도 좀 예쁘게 꾸미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크리스마스에 대해 아주 대단한 어린 시절 추억은 없어요. 하지만 예쁜 추억도 직접 만들면 되죠.
^___^
  1. Favicon of https://a1b2c4d3.tistory.com 호원이 2018.05.15 17:16 신고

    저번에 이어 이번에도 포럼보고 놀러왔어여~^^
    인형들 다 너무 예쁘네요..어렸을 적에는 정말 사고 싶었는데 어른이 되서도 돈을 벌면 돈이 있어서 더 사고 싶고ㅎㅎㅎ
    그렇게 텅장이 되고마네요...

    • Favicon of https://kidult114.tistory.com 빨간망토 ♧♤ 2018.05.15 21:00 신고

      네, 잘 지내시죵? ^^ 콩지래빗 시리즈라고 비슷한 종류의 토이가 있는데 그것도 참 귀여워요. 말씀대로 가격부담이 문제지만요. 하핫...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