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사무용 키보드랑 마우스로 게임하다가 결국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쇼핑 리뷰 많이 읽어보고 디자인, 가성비,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되는 제품으로 골랐구요.

▲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입니다.

이전에는 무선을 사용했는데 유무선 중에 무조건 어느 쪽이 좋다기보다는 각자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또한 키보드 마우스 콤보 세트라 따로따로 사지 않아도 되는 점도 편했구요.

알루미늄 본체에 무지개 LED 모드가 있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렇게 종이박스 안에 비닐 한겹, 또 그 안에 본품 박스에 담겨 왔는데 이중박스라 그런지 따로 뾱뾱이 같은 것이 없어도 내용물에는 전혀 이상이 없었습니다.

 

▲ 본품 박스 안에는 COX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와 광마우스, 스티커와 메뉴얼이 다시 한번 비닐에 싸여 있었구요.

 

▲ 게이밍 마우스는 사무용과 비주얼에서 차이가 나는 것이 개인적으로 좀 더 만족감이 큰 것 같습니다.

 

▲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LED 불빛이 장착되어 있구요.

 

▲ 취향에 따라 불빛 모드를 바꾸거나, 아예 꺼놓을 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 보시면 한자 키 옆에 불 켜진 전구 아이콘이 인쇄된 키가 있는데 이 버튼을 눌러 불빛 조절하시면 됩니다.

 

▲ 가운데 로고도 사이버펑크나 아이언맨을 연상케 해서 보기가 좋네요. 마우스 LED 불빛 색상도 숨쉬기 모드로 멋지게 변화합니다.

 

▲ 키보드 마우스 함께 세팅했을 때 모습이구요.

우리집 힙스터 분도 아주 만족하네요. ㅎㅎ 미래적인 느낌이라 사이버펑크 게임이 연상된다고 합니다. ㅎㅎ

아래 깔려 있는 것은 이번에 새로 산 장패드인데 작은 마우스 패드보다 훨씬 편하고 보기도 좋네요.

키보드와 마우스가 안 밀리고 딱 안정감 있게 위치하도록 잡아주는 면이 좋습니다. 원래 컴퓨터 책상이 겉면이 미끄러운 편이라 장패드 깔고 나서 사용감이 더 좋아져서 만족감이 컸던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다른 분들의 후기는 동일한 제품 링크해놨으니 클릭하셔서 체크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COX 멤브레인 실버 알루미늄 게이밍 유선 키보드 + 마우스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마우스 블랙 장패드 링크도 남겨둡니다.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블랙

 

이츠라이프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4~5mm

COUPANG

www.coupang.com

오늘도 건강하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