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농장게임 스타듀밸리 초반에는 체력이 후달립니다. 농장 전체가 나무와 돌로 엉망인데 정리만 좀 해도 벌써 에너지 바에서 피가 나기 시작하거든요. =.=

물론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하여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근본적으로 체력 게이지를 늘리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스듀 초보분들이나 아직 에너지 강화를 끝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방법을 정리했으니 필요하신 분들 가볍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듀밸리 공략 스타드롭 7개를 모두 얻는 방법을 알아보자

목차

1. 체력 게이지를 늘리는 방법은?
2. 스타드롭은 대체 무엇?
3. 7개의 스타드롭을 찾을 수 있는 곳은?

1.체력 게이지를 늘리는 방법은?

스타듀밸리 농장주 캐릭터의 체력(Energy) 기본 게이지를 늘리고자 한다면 스타드롭을 구해 섭취해야 하는데요. 게임플레이에 꽤 큰 영향을 미치는만큼 스타드롭을 쉽게 구할 수는 없습니다.

2.스타드롭은 대체 무엇?

스타듀밸리 게임에서는 스타드롭(Stardrop, 별방울)에 대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먹는 사람에게 힘을 주는 신비한 과일. 맛은 꿈과 같습니다... 강력한 경험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묘사하기는 어렵습니다.'

스타드롭은 총 7개를 여러 곳에서 구할 수 있으며, 스타드롭의 효과는 영구적입니다. 

스타듀밸리를 처음 시작할 때의 에너지는 270인데 반해, 스타드롭 7개를 모두 섭취하면 에너지가 총 508이 되므로 거의 두배가 됩니다.

3. 7개의 스타드롭을 찾을 수 있는 곳은?

7개의 스타드롭은 모두 각각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있으며, 단 한개씩만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타듀밸리 축제에서 축제 코인 2000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광산 100층의 보물 상자 속에도 있습니다.

해당 글은 이전하였습니다.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kidult114.blogspot.com/2023/06/7.html

 

스타듀밸리 공략 7개의 스타드롭을 얻고 농장주의 저질 체력 극뽁!

게임 소개 리뷰 공략

kidult114.blogspot.com

728x90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